러블리즈 류수정 다이어트.txt

다이어트

- 다이어트를 집중적으로 하는 시기는? 

류수정: 컴백할 때 집중적으로 빼게 된다. (컴백 후) 구체적으로는 입고 싶은 옷이나 입게 될 옷을 더 예쁘게 입기위해서, 또 화면에 더 예쁘게 나오기 위해서 

- 나만의 다이어트 식단은? 

류수정: 다이어트 음식을 맛있게 적당히 먹을때 가장 즐겁게 다이어트를 했었다. (다이어트 할 때엔) 3칸 도시락에 달걀 으깬 것, 연어, 그리고 양상추를 잘라서 가지고 다녔다. 

- 다이어트 혹은 건강을 위해 매일 챙겨먹는 것은? 

류수정: 물을 정말 자주 마신다. 예전에는 물을 많이 안마시는 편이였는데, 확실히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도 좋아지고 몸에 순환이 잘 된다. 

- 나만의 다이어트 운동은? 

류수정: 주로 1000칼로리 운동 동영상을 보면서 운동을 했다. 그 동영상 안에 다양한 스쿼트 자세와 부위별 운동법이 많이 섞여있다. 필요한 부분만 따라했다. 

- 다이어트 꿀팁이 있다면? 

류수정: 평소 살이 찌면 오히려 반바지나 크롭티를 입고 안무레슨을 했다. 거울을 보면 (살을) 빼고 싶은 의지가 더 불타더라. 

- '다이어터'들에게 한마디 

류수정: 다이어트보다 건강이 먼저다. 건강을 해치며 하는 다이어트는 결국 안좋은 결과가 따라오더라. 건강하고 기분 좋은 다이어트하시길 바란다


  472 5   5년 전

뿌1. 로그인(네이버, 카카오 등)을 하면 인기글 답글도 볼 수 있습니다.


2019-04-19

뿌2. 로그인(네이버, 카카오 등)을 하면 인기글 답글도 볼 수 있습니다.


2019-04-19

뿌3. 로그인(네이버, 카카오 등)을 하면 인기글 답글도 볼 수 있습니다.


2019-04-19

뿌4. 로그인(네이버, 카카오 등)을 하면 인기글 답글도 볼 수 있습니다.


2019-04-19

뿌5. 로그인(네이버, 카카오 등)을 하면 인기글 답글도 볼 수 있습니다.


2019-04-19


© 2024 tipu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