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가가 얘기하는 아이유 건물 시세차익이 23억이 될 수 없는 이유.txt

아이돌

- 부동산 전문가 1

"시세 차익이 23억이나 된다는 주장이 어디서 어떻게 나왔는지는 알 수 없지만, 사실과 전혀 다른 내용이라는 점에서 문제가 될 것"이라며 우려를 표했다. 

또 아이유의 부동산 매입 부지가 그린벨트였다가 해제됐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이 부동산 전문가는 "황당한 이야기다. 그린 벨트가 풀릴 지역이 아니다"라고 강조했다. 

부동산 전문가는 아이유가 과천의 토지를 매입한 배경에 대해 "아이유가 거래한 건물은 지난 2004년 지어진 14년이나 된 오래된 건물이다. 연예인이다보니 도심이 아닌 조용하고 저렴한 곳을 찾았던게 아닌가 싶다"고 추측하기도 했다. 

 

- 부동산 전문가 2

23억에 달하는 시세차익에 대해 묻자 그는 “그건 절대 아닐 것이다. 그 동네에 사는 집이 채 10가구가 안된다. 그래서 매물이 거의 나오지 않는 곳이다. 또 조용히 살기 원하는 분들이 많아 개발되길 원치 않는 분들이 대부분”이라며 “현재 매물이 나온다고 해도 샀던 가격보다 마이너스일 거다. 시세차익 23억이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다. 과천를 다 봐도 아파트는 좀 올랐지만 그 외에 지역들은 그렇게 큰 폭으로 오른 매물은 없다”고 설명했다.


7   2019-01-08

뿌1. 기자는 왜 그렇게 쓴거지?

뿌2. 그룹 총수도 돈 못 벌었는데 아이유가 벌었다는 게 이상하긴 했어

뿌3. 23억에 달하는 시세차익에 대해 묻자 그는 “그건 절대 아닐 것이다. 그 동네에 사는 집이 채 10가구가 안된다. 그래서 매물이 거의 나오지 않는 곳이다. 또 조용히 살기 원하는 분들이 많아 개발되길 원치 않는 분들이 대부분”이라며 “현재 매물이 나온다고 해도 샀던 가격보다 마이너스일 거다. 시세차익 23억이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다. 과천를 다 봐도 아파트는 좀 올랐지만 그 외에 지역들은 그렇게 큰 폭으로 오른 매물은 없다”고 설명했다.

이것도 있음

뿌4. 언론 참ㅋㅋㅋ

뿌5. 비교가 안되는데 어떻게 부동산 시세차익을 얘기한건지ㅋㅋ

뿌6. 개발 불가인 이유가 있어? 그린벨트이면 아예 건물도 못 지을텐데 건물 지은 거보면 거기 땅 자체는 그린벨트는 아닌 거 같은데

뿌7. 거기 종종 놀러다니는 동네인데 거기는 군부대가 있어서 아예 개발 불가능... 개발을 할만한 곳이 아무데도 없어


© 2019 tipu. All rights reserved.